여러분~ 오늘은 이태원 경리단길 데이트 장소를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나도 연애해서 다같이 행복하자~ㅋㅋ 누구랑 얘기하는거야? (웃음)요즘 정말 완전히 겨울이 왔어요!게다가 어제 점심시간 무렵에 첫눈도 내렸어요. >_<?
잘 부탁해요!!
눈에 보일 정도로 꽤 많이 내리는 것 같았어요!!!군고구마가 생각나는 새벽이네요.
여의숙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42길 19
이렇게 손도 시리고 발도 시리고~ 코끝도 차가운 겨울에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 발견!
이태원 경리단길 숙소라는 곳입니다!!팔랑팔랑팔랑~~ 경리단길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이태원 숙소는 골목에 올라가면 겁날때쯤 뿅!하고 나타납니다.
오후 6시에 문을 열기 때문에 우리는 6시에 예약을 하고 근처 카페에서 빈둥빈둥 놀고 갔습니다.
이태원 여관 외관에서 굉장히 눈길을 끌었는데요!추우니까 빨리 들어가볼까요?
이태원 여관 외관에서 굉장히 눈길을 끌었는데요!추우니까 빨리 들어가볼까요?
경리단길 숙소는 밖에서 어떤 분위기일지 상상도 못했던 분위기였어요!실은 제가 가기 전에 충분히 서치를 하고 갔었는데 들어가는 순간…!!!
트둥이! 사진으로 보던 것보다 좀 더 분위기가 있더라고요+_+?
가게를 충분히 둘러보고 우리는 창가에 자리를 잡았어요!이건 화장실 쪽에서 바라봤을 때 이태원 여관의 가게 안 모습이에요!
가게를 충분히 둘러보고 우리는 창가에 자리를 잡았어요!이건 화장실 쪽에서 바라봤을 때 이태원 여관의 가게 안 모습이에요!
내가 너무 마음에 들더라.. 자리를 많이 고민했는데, 한 공간 안에서 각자 다른 분위기를 내고 있는데 언밸런스가 아닌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느낌의 인테리어가 너무 좋았어요!
저와 함께 갔던 ‘ㅂ’이 다음에 남자친구가 생기면 데이트하러 재방문하고 싶다고 얘기해줬어요.사실.. 저도 그렇게 느꼈어요?별 5개 빵!!저희가 앉았던 테이블에는 이렇게 꾸며져 있었는데 되게 빈티지하고 앤틱해서 너무 좋았어요!개인적으로 창가에 앉으니까 눈오는 날이면..더 분위기가 있었을텐데.. 전 애인과의 데이트가 아니었으니까ㅜ_ㅜ..내 미래남자친구 빨리 나타나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창문 너머로 눈을 합성해 버리고 싶은 사람.. 블로거의 마음 ㅎㅎ 분위기에 진심입니다.저 창문 너머로 눈을 합성해 버리고 싶은 사람.. 블로거의 마음 ㅎㅎ 분위기에 진심입니다.또 여관에서 너무 마음에 들었던 것들!!!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을 직접 해주셔서 정말 더 맛있는 저녁식사가 된 것 같아요~스테이크와 곁들일 수 있는 기본 반찬?? (정말 한국인이다 ㅋㅋ) 저 무김치…?하얀 색…왠지 깍두기를 물에 씻은 듯한 비주얼이지만 맛도 백김치 무김치??? 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맛이 꽤 좋았어요!사장님이 처음에는 고기를 소금에만 찍어먹어보라고 하셔서 그렇게 먹어봐요!! 소금을 너무 많이 찍어서 제거해 먹었어요.또 추천해주신게 바게트랑 샌드처럼 같이 먹어보라고 하셔서 그렇게 먹어봤어요!!!박수칠게요!!!!ff가 사진만 찍고 얼른 버터스테이크 식기 앞에 먹어보라고 ㅋㅋ 맛있대~나도 ㅎㅎ 냄새도 그렇게 비주얼도 그렇게 기버터스테이크가 구워지는 과정?눈앞에서 바로 봐서 그런지 빨리 먹고 싶어서 어지러웠어요ㅜ_ㅜ현재 인스타그램에 경리단길 숙소를 팔로우하시고 해시태그와 매장위치를 넣고 게시물을 올리면 어니언수프나 샐러드 중 선택해주고 계십니다!!이런건 놓칠 수 없어 ㅋㅋㅋ우리는 기버터스테이크에 와인과 하이볼을 한잔씩 마셔서 배가 불러서…(카페도 갔다왔잖아…) ㅋㅋㅋ 명란젓 스파게티를 또 시켰어 ㅋㅋㅋㅋ 분위기때문에 갔는데 먹기만 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는 기버터스테이크에 와인과 하이볼을 한잔씩 마셔서 배가 불러서…(카페도 갔다왔잖아…) ㅋㅋㅋ 명란젓 스파게티를 또 시켰어 ㅋㅋㅋㅋ 분위기때문에 갔는데 먹기만 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