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종시 영어과외 JOHN 316 English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쉬운 사람에게는 매우 쉽고 어렵다고 생각하는 학생들은 일단 버리고 갈 문제인 수능 어법을 끝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학생들에게 물어보면 어법 문제는 모의고사에서 그냥 버리고 간다(?)는 아이들이 종종 있습니다. 중학생 때부터 어법공포증 때문에 원리를 알기 전에 방어막을 쳤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어법이 가장 쉬운 타입이라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다른유형은어휘와읽기뿐만아니라같이생각해야하는문제들이대부분이지만어법문제만은단편적지식,그것도아주쉬운지식으로풀어내는문제입니다. 한마디로 별로 생각하지 않고 푸는 문제라는 뜻입니다.
이렇게 쉽게 점수를 확보할 수 있는 문제를 버리고 가다니 너무 아쉽네요. 두 문제면 등급이 하나 올라가도 남을 텐데요. 어법문제는학생들이자주생각하는것만큼어렵지않습니다.
JOHN316 English에서는 일방적인 주입식 강의를 하기보다는 학생 스스로 원리를 깨닫고 질문하도록 유도하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본 원리의 지식 전달은 당연한 것입니다.
수능 어법! 어렵지 않게 JOHN 316 English 영문법 마스터클래스를 통해 문법문제만점을 받으세요!!#수능어법마스터강의 #세종시한솔동영어과외 #JOHN316English #세종시영어 #세종시입시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