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 두부조림 양념장 만들기 밥도둑 간단 두부조림 레시피 간단한 두부요리

참치두부조림 양념만들기 밥도둑 간편두부조림 레시피 간편두부요리

오늘은 2팩 사놓은 두부 1팩을 꺼내서 맛있는 밥도둑 참치두부조림을 했어요. 역시 이렇게 먹으면 갓 만들어도 맛있고 간단한 두부요리! 밥도둑 간편두부조림 레시피 이것만 해보세요. 어렵지 않게 성공할 수 있는 두부조림 양념입니다. 참치가 더해지니까 더 믿고 먹어요. 두부조림 양념장을 잘 못 드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아주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본인 입맛에 잘 맞춰드리면 돼요. 조림은 아주 간단하고 맛있어요!특히 참치가 들어가는 참치두부조림 양념장을 만들어 보글보글 끓인 후 밥 위에 올려 비벼 먹거나 덮밥으로 즐겨주시면 최고의 반찬이 된다고 합니다. 이웃분들도 꼭 이렇게 만들어보세요. 정말 간단하고 쉬워요. 그리고 두부는 꼭 한번 노릇노릇하게 구워 만드는 것을 추천합니다. 딱딱하고 더 딱딱해져서 먹기 좋거든요. 히히! 그야말로 반찬용으로 즐기는 버전~

다진 대파를 많이 뿌려봤어요. 양파 넣어도 맛있는데요. 오늘은 대파만 사용~ 그리고 참치캔을 1개정도 더하면 더욱 맛있게 완성되는 간단한 두부요리 메뉴입니다. 이게 바로 가성비 최고를 외치는 참치두부조림이잖아요. 야하하!

따뜻할 때 밥에 비벼 먹어도 맛있어요. 이 반찬들은 식어도 아주 맛있는 간단한 두부 조림 레시피입니다!아기는 간장 버전으로 쫀득쫀득 만들어주세요. 어른들은 매운 버전으로 맛있게 밥반찬을 해보렴~

이웃분들 추랑 간단하게 두부조림 양념장 시작해볼까요? 빨리 따라오세요! 준비하이소~두부1모(300g) 대파1/4대 두부조림양념 – 진간장3스푼, 고춧가루3스푼반참치100g(1캔) 설탕2/3스푼, 다진마늘1스푼, 요리술, 미림1스푼, 후추통큰물반컵 + 추가참기름1스푼

* 수저 기준 종이컵입니다.* 2인분 정도의 참치두부조림 레시피

우선 두부는 키친타올로 한번 닦고 물기를 빼주세요. 다음으로 두껍게 슬라이스합니다. 나는 1/2등분을 하고 나서 다시 두껍게 슬라이스 해줬어요. 아무래도 얇게 슬라이스를 너무 얇게 하면 굽는 과정에서 깨지기 쉬우니까요.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2숟가락 정도 넉넉하게 뿌려주세요. 달군 팬에 두부를 올려주세요. 서로 너무 붙지 않게 올려주세요.

중강불에 노릇노릇하게 앞뒤로 구워주세요. 이렇게 전체적으로 잘 구워져야 나중에 먹을 때도 딱딱하고 고소한 맛이 납니다. 사실 이대로 양념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대파는 이렇게 잘게 다져서 준비해서 하이소~ 위에 토핑으로 뿌립니다. 양파 넣으실 분들은 1/4개 정도 잘라서 넣어주세요.

그릇에 참치 한 캔을 붓습니다. 저는 기름까지 다 썼어요. 방송에서 직접 만드는 사람이 먹어도 되는 깨끗한 기름이라는 얘기를. ㅎㅎ 그래도 징그러우신 분들은 기름을 제거해주세요. 참치에 고춧가루 3숟가락 반, 진간장 3숟가락, 설탕 2/3숟가락, 요리술 미림 1숟가락, 다진 마늘 1숟가락, 후추를 조금 넣어주세요. 참기름은 나중에 넣을게요. 두부조림 양념장이 빠져있을 수 있으니 꼭 레시피란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가볍게 잘 섞어주세요~냄비에 구운 두부를 깔아주세요. 만들어놓은 참치 양념장을 위에 올려주세요.물은 반 컵 넣어주세요. 종이컵 기준입니다.대파를 마무리로 뿌려주세요. 중강불로 조림을 해주세요. 간편 두부조림답게 아주 간단해요. 지금부터 졸이기만 하면 간단한 두부요리 완성~국물이 조금 졸아들면 이렇게 참기름 한 숟갈을 슬슬 말아주세요. 그리고 다시 끓입니다.맛있게 익으면 불 끄고 드세요. 진짜 간단한 참치두부조림 양념이죠? 이렇게 두부조림 레시피를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싶어요. 헤헤.간편하고 누구나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반찬입니다. 반찬으로 오래 먹기에도 좋습니다. 집에서 가성비 좋은 두부로 해보세요.간편하고 누구나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반찬입니다. 반찬으로 오래 먹기에도 좋습니다. 집에서 가성비 좋은 두부로 해보세요.또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기 때문에 또 여러 가지 반찬 준비를 해 두어야 합니다. 이웃 여러분 오늘도 힘내세요!요리,사진,꼬마쭈블펌,개편집은 자제해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