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아디다스 풋살화 프레데터 엣지. TF 카타르 월드컵 팩도 좀 낡았지만 앞으로 리뷰를 올릴게요. 왜냐하면 이건 제 돈의 내산이 아니기 때문이에요.나와 나이 차이가 별로 나지 않는 94년생 조카가 산 신발은 도대체 왜 해외배송으로 주문했느냐는 얘기에 축구 모르는 자는 가만있으라고 한 네 조카의 네 돈 내산
박스를 보세요. 엄청 잘 싸왔어요.뭐, 아무리 대단한 것이 온다는 소리가 들려.축구팬들이 슬슬 욕하는 소리가 난다. 진정해.
일본에서 왔거든요.일본 ABC마트 좋죠.빔즈도 좋고.또 어디서 신발 팔더라?근데 확실히 일본이 한국보다 신발 종류가 많거든요.한국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나이키도 1만5천엔밖에 안하고.. 정말 신발을 사러 일본에 갈 가치가 있다.그 외에는 뭐… 쪽,
종이를 열면 아디다스가 보이네요.아~아디다스 운동화구나. 왜 일본에서 왔어?
이모, 이게 뭐일 것 같아?아디다스
이모, 이게 뭐일 것 같아?아디다스
조카가 구입한 것은 ADIDAS Predator Edge.1 TF입니다. 프레데터 엣지 1TF 카타르 월드컵 팩이라고 하는데요.카타르 월드컵 재밌었죠?우리나라 정말 멋졌는데
여러가지 품질보증 설명서가 들어있는데 한국어는 없네요.우리나라는 이렇게 강대국이 아니었는가!지금 한류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 시기에 아직 한글은 다루지 않고 있고! 네, 할 말이 없어서 쓸데없는 말을 쓰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품질보증 설명서가 들어있는데 한국어는 없네요.우리나라는 이렇게 강대국이 아니었는가!지금 한류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 시기에 아직 한글은 다루지 않고 있고! 네, 할 말이 없어서 쓸데없는 말을 쓰고 있습니다.
예쁘게 싸여 있는 신발의 모습을 열어보니
옷! 꽤 화려한 색상의 신발이네요!저는 축구화라고 하면 사실 빨갛고 파랗고 그런 단순한 색깔의 축구화만 떠올렸는데 이게 색깔이 너무 화려하고 예상을 뒤엎은 디자인이라서 좀 놀랐어요.뭔가 날뛰고싶은 사람들이 신어야하는 신발같은 ㅋㅋ
아디다스 프레데터 엣지 1 TF 카타르 월드컵 팩은 바닥이 고무 방향으로 되어 있습니다만, 아 풋살 슈즈로 고무 방향이군요. 어쨌든 이것이 기능성을 높여 준다고 합니다.조카 말로는 볼 컨트롤을 잘할 수 있게 해준대~ 참고로 조카는 빨리 축구로 일주일 보내는 사람.
바다까지도 꽤 화려하죠.축구화도 이렇게 멋진 것 같아요.뭔가 디자인이 꽤 축구화답지 않게 예뻤어요~착용한 조카에 따르면 착용감이 좋다고 해서 상당히 편하다고 합니다.가벼워요. 다른 축구화도 좋지만 이건 스타일이 좋아서 옷에도 신고 싶다고 했던…인가?아닌가? 아무튼 때가 금방 탈 것 같은 게 단점이긴 하지만 그래도 깨끗하고 용서받는 아디다스 프레데터 엣지. 1TF 카타르 월드컵 팩 이름이 너무 길다.결론은 나는 축의금 j자도 모르기 때문에 뭐가 좋을지 모르지만 제3자가 보기에는 예쁘다. 축구화로 해~ 참고로 지금 꽤 시간이 지나서 저 색깔이 남아있는지 회색으로 바뀌었는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