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벙어리장갑 바라클라바 넥워머 #내돈으로 사 #예쁨주의
이번 주말부터는 본격적으로 겨울 추위가 시작된다고 한다.작년에 쓰던 모자와 장갑을 꺼내본다.1년 사이에 다시 컸구나!
지난해에는 뽀글이, 패딩 모자를 씌웠지만 올해는 독특하게 니트 소재의 요즘 유행하는 바라클라바 제품을 찾아봤다.예쁜 거 발견!
색상은 다양했지만 베이지로 초이스.이렇게 촘촘하게 짜여 있어 단추로 채워지지만 단추 구멍도 허술하지 않다.
그리고 색맞춤으로 장갑도 쓰고 아주 귀여운 뽀글이 장갑을 발견했다.곰 얼굴이 새겨졌다 🙂
손싸개가 장갑이며 끈으로 연결되어 있어 분실 위험이 적고 쉽게 끼고 벗을 수 있다.
모자와 함께 놓아보면 색깔에 차이가 조금 있지만 둘 다 따뜻한 톤이라 다행히도 잘 어울린다.
지난 주말 가볍게 다녀온 강릉 카페의 바람이 워낙 거세 역할을 톡톡히 해준 바라클라바.가득 차면 굴러갈 것 같은 둥근 생명체
넥워머 역할도 동시에 할 수 있어 머플러를 따로 하지 않아도 되고실내에 들어오면 모자를 푹 벗어도 따로 안 들고 다녀도 돼서 너무 편리했어!장갑도 매일 아침 매일 끼고 있다.등원길 킥보드랑 같이 있어서 손이 차가웠지만, 너무 따뜻하면 좋으니까 끼고 출격!아이가 따뜻해지는 모습에 엄마 미소가 지어지는 요즘 쇼핑 중 가장 만족스러운 두 가지 아이템이다.우드피카 유아용 패치 발라클라바 넥워머 COUPANGlink.coupang.com우드피카 유아용 패치 발라클라바 넥워머 COUPANGlink.coupang.com크르크르크르크르 애니멀 아이 手袋 COUPANG link.coupang.com크르크르크르크르 애니멀 아이 手袋 COUPANG link.coupang.com크르크르크르크르 애니멀 아이 手袋 COUPANG link.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