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옛날에 먹었던 거 생각날 때가 있거든요.오늘은 갑자기 샐러드빵이 생각났어요.야채가득한빵~다들아시죠~큰딸에게샐러드빵을해먹냐고물었더니기쁘게자기가전에핫도그빵으로샐러드빵을만드는영상을봤다며알려주네요.그말을듣고오~세상에는정말창의적인사람이많구나라는생각이들었어요.그래서 큰딸이 알려준대로 핫도그로 샐러드빵을 만들어봤어요.
양배추,당근,오이,사과,곰팡이등..좋아하는재료를 듬뿍 넣어서 만들었더니 맛있더라구요 그냥먹어도 맛있는 핫도그인데 야채가득해서 먹으면 맛있고 배부르고 좋네요.아삭아삭한 야채의 씹는 맛도 좋고 마요네즈와도 잘 어울려서 입안에 쏙 감기더라고요 우유 한 잔을 곁들이기 때문에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에 밥하기 싫을 때 저녁으로 해 먹을까도 생각합니다.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좋고, 저녁에 채소를 미리 준비해 놓고 바쁜 아침에 마요네즈와 채소를 버무려 모닝빵이나 식빵에 넣어 먹어도 든든한 아침에 좋을 것 같습니다. 직접 만들기 때문에 자신이 넣고 싶은 재료를 자유롭게 넣을 수 있기 때문에 냉모도 됩니다.
핫도그 샐러드빵 만들기
재료 크래미 3개 당근 1/5 오이 1/5 사과 1/2 핫도그 4개 마요네즈 적당히
재료 크래미 3개 당근 1/5 오이 1/5 사과 1/2 핫도그 4개 마요네즈 적당히
양배추는 가늘고 채 썰어서 깨끗이 씻고 준비할 크래미는 잘게 찢어 준비할 오이, 탕, 사과를 채썰어 준비할 핫도그는 설명서대로 렌즈나 에어프라이에 돌려 준비합니다.그릇에 야채와 마요네즈를 넣고 버무립니다.핫도그를 반으로 자른 후 안에 야채를 듬뿍 넣습니다.정말 순식간에 완성되었네요 당근과 오이를 잘라서 양쪽에 꽂아주면 더 맛있어 보여요.옛날 맛이 그리울 때 핫도그 샐러드빵을 살짝 추천합니다.정말 순식간에 완성되었네요 당근과 오이를 잘라서 양쪽에 꽂아주면 더 맛있어 보여요.옛날 맛이 그리울 때 핫도그 샐러드빵을 살짝 추천합니다.정말 순식간에 완성되었네요 당근과 오이를 잘라서 양쪽에 꽂아주면 더 맛있어 보여요.옛날 맛이 그리울 때 핫도그 샐러드빵을 살짝 추천합니다.